본문 바로가기
멋있는거~! 예쁜거~!

[상리연꽃공원] 통영-남해 여행 중 우연히 찾은 멋진 공원

by 쪼봉2 2021. 7. 21.
728x90
반응형

통영-남해 태교여행 중 통영에서 남해로 넘어가던 중 우연히 멈추어 구경하게된

 

연꽃공원~! 마침 비도오고 ~ 더 운치있게 연꽃공원을 구경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경남 고성군 상리면에 있는 "상리 연꽃공원"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최하단에 약도를 넣었으니 참고하세요!!

 

아 그리고 비용은 무료입니다~!

 

수련, 홍련, 백련 3종류의 연꽃이 있음
공원 부지가 생각보다 넓어요
홍련

아래 영상은 나뭇잎 안에 물이 계속~ 촬랑촬랑 거리며, 움직이네요.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ㅎㅎ

계속 움직이는 물방을

연꽃공원의 탄생이야기가 적혀있네요

상리면 주민들과 고성군의 노력으로 탄생한 연꽃공원~!!

 

비가오는날에 와서 그런지 더 운치있었어요. 맑은날 와도 좋을거같긴한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비오는날 가면 오히려 더 운치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도 한컷~!!
연담루에서 설정샷!

너무 멋진 풍경에 뱃속에 우리 아가도 운치를 느꼇을거라 생각합니다.ㅎㅎ

 

경남 고성군 상리면 척번정리 "연꽃공원" 잘 구경하고,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공원 만들고 관리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

 

연꽃공원 건너편 쪽에 있던 표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