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구의동 빵맛집]-오후의빵집/금토빵집

by 쪼봉2 2021. 7.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구의동에서 금요일, 토요일에만 살수 있다는
구의동 빵맛집인 오후의빵집 금토빵집을 다녀왔습니다
.


오후의 빵집 매장입구
빵집 입장하시는 빵이먹고픈 산모님

보통 당일 오후 3~4시면 솔드아웃이라고해서
11시안에 빵집에 도착!!
진열된 거의 모든 빵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ㅎ

진열된 빵 전체샷
좌측 진열빵
정면 진열빵
정면우측 진열빵
우측 진열빵
한정 치즈케이크

한정판은 못참지! 한정치즈케이크를 포함하여
올리브 치즈 치아바타, 여름토마토 바질빵, 크로플,  크로와상, 흑임자 밤 파운드, 딥 바닐라 마들렌 등을 샀습니다.

많이도 샀네요;;ㅎㅎ

오후의 빵 맛있게 먹는법

그중에서 우선 먹어본 빵 리뷰 들어갑니다.
허겁지겁먹느라 치아바타랑 바질빵은 사진도 못찍었네요 ㅎㅎ;;

딥 바닐라 마들렌 '강추'합니다.
크로플, 크로와상, 치아바타도 맛있습니다.!

크로플
딥 바닐라 마들렌
바스크 치즈케이크

이상 간단한 리뷰 마칩니다.
금요일/토요일 오전 11시 부터 오후 7시 이내(매진은 약 4시이내?) 여유가 되신다면
빵사러 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