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잡다구리 정보공유~!

돌잔치 후기(중랑구 상봉 더아너스)

by 쪼봉2 2022. 11. 21.
728x90
반응형

돌잔치 후기[돌잔치 전문점 '더 아너스'(舊 피에스타9)]

 

돌잔치를 마치고 드디어 돌끝맘이 되었네요.ㅠㅠ

돌잔치 끝나고 이것저것 챙기고 정신없다보니 한달이 지난 지금에서 후기를 남기네요.

 

아직도 눈앞에 생생했던 돌잔치 후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ㅎㅎ

 

우선 의상, 헤어메이크은 더아너스에서 패키지로 계약했고, 답례품은 별도로 구매(소모양수건),

스냅사진은 별도로 알아본 곳(사진한장 남기다)

그 외 초대장 성장동영상 등은 협력업체인 지데이를 통해 진행했습니다 :)

 

저희는 가족모두 한복으로 대여했기에 전통상으로 준비했고, 풍선데코를 추가했답니다~!

 

돌잔치 진행 한시간전! 메이크업을 마치고 스냅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저희 부부 모두 메이크업도 만족스러웠고, 사진도 대만족! 

아직은 원본사진이라 셀렉한 사진 20장은 2주정도 더 걸리겠네요..ㅎ

(잘나온 수정본 20장은 별도로 앨범에 보관할 예정입니다)

 

스냅사진은 더아너스 주변에서 촬영했고, 돌잔치가 끝날때까지 정성스레 찍어주셨습니다.

 

이제 홀로 넘어와서 저희는 손님들이 넓고 편하게 앉을 수 있도록 스텔라홀에서 진행했어요~! 

참고로! 홀 옆쪽에 아기가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밥먹이거나 불꺼놓고 잠깐 재울 수 있습니다.

(아기 컨디션이 제일 중요!!)

문앞에 안내판

풍선데코를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옵션으로 넣었는데...

하길 잘한거같아요..ㅎㅎ 끝나고 풍선일부를 선물로 주기도하고, 애기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현대상도 이쁘긴 한데 아무래도 한복에 맞추려고 하다보니 전통상으로 했습니다~! 뭐 취향차이죠.ㅎㅎ

더아너스 전통상

뒷쪽 테이블에는 가져온 사진들과 기념품을 진열해주셨어요.

저희는 기념품을 직접 주문한지라 시식하는날 미리 가져다 놓으니 알아서 세팅해주셨어요.

 

돌잡이용품은 현대식으로 했어요. 돌진행전에 찍은거라 전통 돌잡이로 되어있었네요.ㅎㅎ

 

자유롭게 식사를 진행하다가 사회자분이 오시면서 돌잔치 시작~! 

 

아.. 참고로 식사에 대해선 따로 언급이 필요없을거 같아요.

행사 끝나고 참석한 가족과 지인들이 다들 음식 맛있었다고 난리였었네요 :)

시식때 먹어보니 음식 종류도 엄청 많고 맛있었어요. 당일엔 바빠서 못먹었지만 ㅠㅠ

아무튼 참석하신 분들이 음식 맛있다고 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돌잔치 순서는 먼저 성장동영상을 감상하고, 주인공이 뒤에서부터 입장~!

그리고 촛불점화, 돌잡이 경품추첨 종료인사 순으로 진행되었어요~

 

돌잡이 촛불점화하고 돌잡이 하려는 찰나 잠이 주인공이 잠이 쏟아지셔서 눈을 엄청 부비적부비적~~!!

부비적거리면서도 잡을건 다 잡았네요.(귀엽귀엽) ㅎㅎㅎ (판사봉!!)

아빠의 마지막 멘트 후 감사인사로 돌잔치 종료!

행사가 끝나고 남은 시간동안은 인사도하고 자유롭게 식사했답니다.

(행사 끝나자마자 우리아이는 기절....ㅎㅎ)

음식도 좋고 행사진행도 매끄러웠어요.

특히, 사회자분의 재치 덕분에 돌잔치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네요. ㅎㅎ

 

더아너스 덕분에 잊지못할 인생 첫 돌잔치를 잘 마무리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