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태국~! 방콕 자유 여행기(Bangkok Travel story)~!

by 쪼봉2 2019. 8. 6.
728x90
반응형

방콕(Bangkok) 자유여행 후기


정말..정말 더웠습니다.


하지만 즐거운 여행이고, 휴유증도 엄청~~~~ 컸던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좋은 친구들과 함께해서 그런(??)듯 싶습니다..ㅋㅋ


안그래도 더운나란데 여름에 가서 좀..고생을 해서인지 더 기억네 남네요..;;


볼거리 먹거리로 나눠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핸드폰 카메라이니 화질은 기대하지 않으시는게.;;



< 볼거리 >




태국 왕궁에 들어가기 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이날 너무 덥고 사람이 많아서 왕궁은 밖에서만 구경;;ㅠㅠ



길 곳곳에 제단(?)같은 것들이 있어요~ 



툭툭이 타라고 꼬시는 아저씨들~~ 근데 더워서..

에어컨 빵빵한 택시가 굿이에요..너무 더워요~



태국 방콕 시내에는 정말 오토바이족들이 넘쳐나요..Bike Man~~

도로를 점령~!! 가끔 무섭기도함..;;



여기는 태국 유명 여행지인 카오산 로드(Khaosan Road) 어째 동양인보다 서양인이 많은 이곳..



카오산 로드(Khaosan Road)는 낮에는 정말 한산하고 조용한 그냥 동네 시장같은 느낌? 이었어요..ㅋ;


너무 더워서 스벅이가서 커피도 한잔하고~~ 어째 스벅이가니 한국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



스벅이 뒷골목...;;



밤이되자 갑자기 거리가 활발해지기 시작하는?? 아직은 그래두 조용~~



점점 많아지기 시작합니다.. 길이 꽉꽉 막힐정도로..



그러더니 급기야 길거리에서 술판이 벌어지는..ㅋㅋㅋ;;

그렇게 카오산 로드의 밤은 깊어만 갑니다..

카오산 로드(Khaosan Road)는 밤에가야 즐거운 곳입니다!!



짜오프라야 강을 통해서 카오산 로드(Khaosan Road)로 이동했었죠.. 그때 봤던 어느 호텔??

물은 좀 더럽지만..뭐..잠깐타기는 그리 불편하지 않아요~!



더워서인지 개들이 쓰려져서 자고있어요.. 자고있는거에요..;;



시원한 편의점 근처에서 자요 대부분..잠깐 문열릴때라도 시원해서인지..ㅋㅋ;



지나가나마나 그냥 쿨쿨~~Zzzzzzzzz



동남아 느낌이 물씬~~ 나무들만봐도 더워보이네요.. 저기 현지인 2명이 보이네요?(친구들입니다..ㅋㅋ)



으아...보기만해도 덥네요...습도가 높습니다. 여름엔...참고하시길..



옆동네 호텔~ 밤되니 느낌있네요~



그냥 벽찍은 사진..ㅎㅎ;



여기는 무슨..시내였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그냥 느낌만 보세요 ㅋㅋ;



그리고 롱테이블 바에서 바라본 야경~~ 실제로보면 정말 굿굿!!


볼거리가 너무너무 많지만..간략히 생략하고 가장 중요한 먹거리!!


< 먹거리 >




태국 에어아시아X!!! 기내식으로 시작~!! 그냥저냥 먹을만합니다.



다음은 푸팟퐁커리!! 태국 대표음식중 하나죠. 방콕 시내에서 첫날 먹은 음식!!



진짜 이놈은 밥도둑이에요.. 너무많이 먹으면 느끼하지만 먹을만합니다~!

SURAWONG 추천!!



팟타이 대표맛집 팁사마이(THIPSAMAI)

여기 팟타이는 진짜 예술입니다...



오므라이스처럼 생겼죠?? 



쪼개서 펼치면 이런 면발들이 호로로록~~!!



이 오렌지쥬스도 잊지 못할거에요.. 팁사마이(THIPSAMAI) 강추!!



요고는 이름이 뭐더라??.. 샤브샤브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여성분들 입맛에 맞을 듯 합니다.



이건 그냥 슈퍼에서 산 아이스크림.. 더워서 필수!!



여기는 쏨땀? 이었나? 보통입니다! 위에 음식들이 더 맛있음..ㅋㅋ;



으아..이건 진짜.. 못먹겠음.. 똠얌꿍..ㄷㄷㄷ 먹다가 포기..



이건 카오산로드에서 먹었던 음식들이에요..그냥 그래요..

ㅋㅋ 튀김에 메이플시럽??이상한조합인...



정체불명의 태국 콜라.. 맛은 따봉!!! 더워서 그런거같긴...;;하네요 ㅋㅋ



카페아마존~! 엄청써요 그래서 물타면 오래먹을 수 있습니다!



그냥 호텔뷔페...이런느낌임..



이건 후식.. 망고스틴이 가득가득해서 맘껏먹을 수 있습니다.



길거리 음식~~



망고탱고~!! 여기는 좀 유명한곳~ Mango Tango

망고좋아하시는분들은 꼭 와봐야 하는곳!!




이거는 길거리 망고~~!!



마트에가면 흔히 볼 수 있는 두리안~ 정말 냄새가 지독합니다!



밤거리에 파는 벌레음식 ~!!



롱테이블 칵테일 한잔~~ 야경을 안주삼아~ ㅋ ㅑ!



태국 맥도날드는 케챱을 마음대로 슉슉!!


< 숙박시설 >



Eastin Grand saton Hotel 에서 숙박을..

고층이여서 뷰가 좋았습니다.



호텔에서 사진 투척~~ 





수영도하고~~ 호텔사진은 뭐..유명하니 생략!!


이상 방콕여행기였습니다..


만약 다음에 또 오게된다면 겨울에 와야겠어요..


사실 돌아다닌곳이 더 많은데.. 덥다보니 짜증나고그래서 사진도 안찍고 많이 그랬네요;;ㅋㅋ


그럼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