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About My Car

크루즈 멍텅구리 버튼 DIY~!!

by 쪼봉2 2016. 2. 7.
728x90
반응형

크루즈 멍텅구리 버튼 DIY~!!

제가 처음으로..저의 새차를 뜯었습니다....저기 아래에 저 아무것도 없는 버튼!!
저게 멍텅구리라고 부르는 버튼입니다..
국내 내수용 차량은 저 빨간부분이 비어서 왔다고 하더라구요..
뭐가.. 아까운 공간이므로..버튼을 달아봅시다~!!


먼저 얇은 쇠붙이를 이용해서 아래 기어쪽에 있는 커버를 들어줍시다~!!
뚜두둑 소리를 내며 경쾌하게 열립니다.
리무버나 껌칼로 조심스럽게 해야 기스가 안납니다;;


자 풀러보면 요기조기 나사가 있습니다. 7mm 로 마구마구 풀어줍시다~!!
저기~ 하얀건 기스가 아니에요~ 닦으면 닦이더라구요 ㅋㅋ 안에 먼지인듯;;
사진상 기스처럼 보이는 부분들은 전부 먼지입니다..(참고하시길..ㅋㅋ)
핸드폰 카메라라..화질이 구림니다..양해를 바랍니다;;ㅋㅋㅋㅋ



동전통도 빼버려줍니다~ 양사이드의 나사를 풀면 빠집니다!



시원하게 빼버렸습니다..허허허;;
아래를 뜯어도 버튼쪽이 안빠집니다..
에어컨쪽도 같은 방법으로 빼줍니다~!!
뚜두둑 소리와 함께 빠집니다~~


으아아아아악~~ 내차~~!!


빠져버렸습니다.. 위에는 잘빠져요 아래보다~


으아아아아악!! 내가 뭘한거지?? 당황해서 흔들림..
날씨가 더워서 땀을 뻘뻘 흘렸네요;;
보시는 사진과 같이 조수석 옆쪽이 열립니다.
배선작업은 저쪽에서~~


으..드디어 저 종양을 빼버릴 수 있습니다!!
나사로 신나게 빼버려줍니다.


- + 배선작업중~ 배선작업은 댓글로 문의주세요!~~


드디어 조립완료 ㅠㅠ 뿌듯합니다.. 트렁크버튼은 차문이 닫혀있을때는 작동안합니다.
문이 열렸을때만 작동!! 운전중에는 아무리 눌러도 안열려서 안전!

이건 플래쉬터트리고 찍은 샷~!!
크루즈 멍텅구리 작업 끝!!

생각보다 쉬운(?) 작업이었습니다.;;;

아무튼 처음이라 뜯는게 힘들었네요 ㅠㅠ 그럼 이만 허접한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