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About My Car

크루즈 신형 라이트로 교체 및 버그가드(본넷가드) 장착 후기

by 쪼봉2 2016. 6. 12.
728x90
반응형
크루즈 신형라이트 교체 및 버그가드(본넷 가드) 장착 후기


간만에 차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크루즈 신형라이트 및 버그가드(본넷가드)를 장착했습니다.

썬팅이 진하여 야간주행 시 시야확보가 거의 되지 않아 운전에 애를 먹어왔었는데요...
드디어 크루즈 순정 신형라이트로 교체하였습니다..

원래 순정보다 확실히 밝아졌네요.. 저의 생명을 위해.. 기꺼이 투자했습니다. ^^;;

교체 후 주간등 점등사진 입니다.


램프는 프로젝션 타입으로 변경되었으나.. 기존과 동일한 할로겐 전구입니다..


그래도 야간주행 시 기본 순정보다는 확연히 밝아졌고 주간등도 들어와서 안전도 상승!!



교체하는날 비가 왔었는데요.. 당일에 운전하고 지하에 들어오니 이렇게 습기가!!


걱정했었는데 날씨좋은날 햇빛쬐고~ 며칠지나니 비와도 다시 습기는 안차네요 ^^;


아래는 사진들은 버그가드(본넷가드) 장착 사진입니다.


혹시나해서 장착해봤는데 잘어울리네요~! 


약간 장난감같은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장착 효과가 어떨지 몇달 사용해봐야겠네요~!



크루즈 신형라이트 및 버그가드(봇넷가드) 장착 완료 전신샷!!


라이트 구조변경만 하면 끝이네요..
버그가드(본넷가드) 장착은 3M 테이프로 부착하는 작업이어서 엄청 간단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고고~!!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