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건대입구 맛집&Bar 다원식당 :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와인과 파스타

by 쪼봉2 2019. 8. 30.
728x90
반응형

와이프와 분위기있는 저녁식사를 위해 레스토랑을 찾던 중

 

건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을 찾았습니다~!

(식당 위치 등 상세정보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이름이 일반 식당(?) 같지만 한자로 풀어보면 茶苑 차(다), 나라 동산(원) 차나무가 가득한 동산? 이런 느낌이네요.

 

다원식당은 맛집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저녁때는 미리 예약 후에 이용가능할 것 같네요.(유선으로만 가능)

그리고 특정 메뉴는 미리 주문해놔야 식사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사전 예약 필수인 메뉴는 아래에서 따로 알려드릴게요~^-^ 아래로 고고싱!!

 

레스토랑 내부(계산대 및 주방쪽, 내부 테이블)

내부는 이름과는 다르게 이탈리아 레스토랑 답게 이국적이면서 아기자기했어요~ㅎ

11 Minutes 와인을 여기에서는 주문해서 먹을수도 있고, 계산대에 보이는 삼각형 포장으로 구매해갈수도 있답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주방은 오픈키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진처럼 테이블마다 11 MINUTES 와인병에 꽃이 꽃혀있습니다~!

와인병도 이쁘고 쉽게 맛볼 수 없는 와인인지라 여기서 저희도 한병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잔도 이쁘네요~ 맛은 살짝 달달하면서 맛있습니다. (엄청 하드하지는 않아요 ^^)

 

너무 배가고픈지라 메뉴판을 보고 허겁지겁(?) 주문했었네요.

샐러드 1개, 파스타 1개, 리조또 1개를 주문했습니다.

 

원래 먹고싶었던 샐러드가 "두가지 토마토와 리코타 치즈" 였는데.. 리코타 치즈가 소진되서..ㅠㅠ

어쩔수 없이 나머지 2가지 샐러드를 전부 시켰습니다..ㅎㅎ;

파스타"갈빗살 고르곤졸라 크림 리카토니"로 시켰는데 대만족이었어요.

그리고 아까 위에서 말했던 미리 주문해야되는 메뉴가 "전복 찜과 내장 소스 리조또"에요~!(사전예약 필수!!)

아래 사진으로 아름다운 음식님(?)들의 모습을 보시죠~!

 

 < (왼)토마토 바질 리코타 치즈 브루스케타 두 조각 / (오)사과 리코타 치즈 브루스케타 두 조각 >
< 갈빗살 고르곤졸라 크림 리가토니 >
< 전복 찜과 내장 소스 리조또(사전예약 필수) >

너무 배가고픈지라 서둘러서 위의 음식들을 주문했고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샐러드는 토마토 바질 리코타 치즈 부르스케타 두 조각이 더 맛있었네요.. 개인취향일수도(?)

그리고 역시나.. 파스타와 리조또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파스타에 한표! 와이프는 리조또에 한표!

위 메뉴들은 다원식당에서밖에는 못본거같아요..너무 맛있음...ㅠㅠ

 

< 보나스 음식들 (왼)유자식초에 절인 토마토 / (오)티라미수 > 

열심히 사진도 찍고 먹고있으니 보너스(?)를 주셨습니다. ㅠㅠ 감동..

다원식당 오너님께서 원래 먹고 싶었던 샐러드를 못먹은 와이프의 아쉬운 표정을 포착하신 것 같았어요.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고!! 배도 부르고!! 살짝 취하고!! 기분도 좋아서!!

저희도 한병 포장해갑니다 ㅎㅎㅎㅎ; 포장이 너무 센스있어요.. 선물용으로도 딱입니다!!

 

< 11 MINUTES 와인 구매 >

배도 부르고 기분도 좋아서 돌아가는길에 꽃도 구매~!!

식당에서 다먹은 와인병은 가져갈수도 있어요~ 꽃은 그용도로 산건 아니구.. 와이프가 꽃을 좋...아해서.. 샀..

 

< 다 먹은 11 MINUTES 와인병 재활용 사진 >

 

사실 꽃의 주인은 따로 있었습니다.. 꽃..개.. 꽃개(?) 두둥!!

 

< 꽃개(?) 이름 : 무무 >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닷! 

다들 즐겁고 분위기있는 저녁식사 되세요~! 다원식당 강추합니다!!

 

 

 

< 다원식당 위치 및 상세정보 >

 

- 식당주소 : 광진구 화양동 8-50 4층

- 운영시간 : 저녁 6시 ~ 밤 1시

- 예약전화 : 070-4117-0811 (통화가능 시간 낮 2시 ~ 밤 1시)

* 참고로 건물 4층이며, 계단이 좀 가파르니 참고하세요!!

※ 아! 그리고 매월 휴무는 아래 인스타 메인에 업데이트 되니 꼭 확인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dawo_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