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구의동 퇴근길 무지개와 노을

by 쪼봉2 2021. 7. 21.
728x90
반응형

퇴근길에 지하철역을 나와 걷고 있는데. 

사람들이 하늘로 핸드폰을 향해 사진을 찍고 있더라구요.

 

하늘을 보니 대형 무지개가? 

살면서 본 무지개중에 가장 커다란 무지개였어요.!

 

사진이 이쁘게 안나왔지만.. 

간직하고픈 마음에 열심히 찍었습니다.

아차산역 대형무지개

어두워지고 있는 와중에도 오래 형태가 유지되어있더라구요. 신기!

무지개 사진은 여기까지네요..

사진 정말 못찍었습니다만..ㅎㅎ;; 그래도 간직하고픈맘에..

큰 무지개를 보면 좋은일이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요 아래사진들은 그냥 동네사진이에요.

나중에 회상할 수 있게 이쁘게 나온 사진들만 올려봅니다..ㅎㅎ;;

멋진 야경이어서 찍어봤습니다.

 

이동네에서 계속 살고싶네요~!(ㅎㅎ무지개님 소원들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