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잡다구리 정보공유~!

헌혈!!! 기부권 사용기~!

by 쪼봉2 2013. 1. 8.
728x90
반응형

[기부권 사용기]

 

 

반년만에 헌혈을 했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미루고 미루다가 헌혈을 하게 되었네요.

 

 

 
 
CGV 영화표 티켓의 유혹이 있었지만... 기부권 Get~!!

 

 

자~ 그럼 기부권을 사용해 봅시다~!!

 

홈페이지 <--- 클릭! 로 접속해서 기부권사용탭으로 GO!GO!

 

 

 

 

 

이름과 익명으로 나뉘더라고요.. 저는 속보이게도 이름으로 기부!!ㅋㅋㅋ;;
 

 기부처는 탭을 통해 선택가능합니다.

 

 

 

 

 

 

 

 

기 To the 부완료~!!

 

비록 3,500원이지만 그동안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많은 금액이 모여있네요.

 

큰 돈은 아니지만 기부하는 생활을 실천한면 좋을 것 같아요 ^^

 

기부도 하고 VMS에 봉사활동 4시간도 +@ 기부내역 출력도 가능하답니다~세금공제도+

누이좋고 매부좋고 님도보고 뽕도따고 ㅎㅎ;;

 

 

방문자님들도 콩좀있으면 제 저금통에 기부점;;ㅋㅋㅋ 좋은일에 쓰겠습니다.

 

 

 

 

피를 싫어하는 분들을 위해 흐림처리~ㅎㅎ;; 흐어엌 내피~!!

 

 

 

 

요건 초코파이 情 먹으니 마음이 따뜻해지더군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