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잡다구리 정보공유~!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방법 -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Western Union Quick Cash)이용기!

by 쪼봉2 2013. 7. 9.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수익 지급방법 -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Western Union Quick Cash) 사용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오늘은 구글애드센스 수익금 지급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랜만에 로그인해보니~!! 100달러가 넘었네요!!  구글애드센스는 100달러 이상부터 지급이 가능합니다. ^^



우편으로 받는 방법과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라는게 있네요...


우편으로는 종일 걸릴 것 같아서 우선 웨스턴 퀵 캐쉬로 선택!!


선택해놓은뒤에 100달러가 넘으면 아래와 같이 지급됨~ 이라는 탭이 생깁니다.



눌러서 확대한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미 지급되었다니?? 나는 돈을 못받았는데??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지급일은 구글에서 임의로 정해지기때문에 선택은 불가능합니다.

지급이 되어있고 그 달러를 웨스턴 유니온퀵캐쉬로 송금이 가능한 은행을 찾아가야 합니다.


기업은행에서 웨스턴유니온퀵캐쉬로 송금이 가능합니다.

외에도 농협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다른은행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ㅋㅋ;


어쨋든 중요한 사항!!

MTCN(Money Transfer Control Number) 라고 써있는 부분이 중요한데요.

숫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걸 꼭 적어서 은행에 가야합니다.


신분증 MCTN 번호와 여권 영문이름을 알고가시면 송금이 가능합니다~! 

현금으로 직접 받으실수도있고 계좌이체도 가능~!!!



지급된 후에는 위와 같은 명세서를 받을수가 있답니다.

열심히(?)는 아니지만 블로그를 취미로한 보람이 있네요 ^.^



위는 외국환 거래 계산서입니다.


이상 애드센스 수입금 지급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간단하죠잉?~ㅋㅋ

그럼 모두들 취미생활도 하면서 부~~자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