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잡다구리 정보공유~!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지급보류해제함~

by 쪼봉2 2013. 3. 6.
728x90
반응형

구글애드센스 핀번호(Google Adsense PIN) 드디어 도착!!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한..5~6주 정도 걸린듯 싶습니다.

새 핀번호 발급버튼을 누를까말까 망설이다가 3월만 기다려보자~!! 라고 기다렸더니 결국은 초에 왔네요!!



뒷면의 모습~ 왠지 심플하고 간지가 나는..느낌?;;ㅎㅎ



요곤 앞면 모습입니다. 밀봉테잎이 오른쪽 왼쪽 위쪽 3군데가 모두 봉인되어 있습니다.



테이프를 뜯고 내용을 살펴보면 위와 같습니다~!

친절하게 핀번호 등록방법이 STEP별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단지 Your PIN : 에 적혀있는 숫자일뿐..ㅎㅎ



<핀번호 등록방법>



애드센스에 로그인하면 항상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찜찜한 멘트가 보이실겁니다.

그와 함께 아래에 PIN을 입력하십시오. 가있습니다 클릭!!



그러면 위의 화면이 뜹니다. 핀번호가 오지 않는다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는...ㅎㅎ;;

만약 핀번호가 너무나도 안온다면... 새 PIN요청 버튼을 과감히 클릭하시거나 E-Mail을 통해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어쨋든.. 지급받은 PIN번호를 과감히 입력 후 제출!! 끝!!

(실수이거나 장난으로 잘못된 번호를 3회 이상 누르시면 광고게제가 중단됩니다!!)


이제 광고수입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유용하셨다면 추천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