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하남돼지집 삼겹살 배달 후기 - 군자역점

by 쪼봉2 2021. 7. 20.
728x90
반응형

드라마(슬기로운의사생활)를 보던 중 삼겹살을 배달해서 먹는 장면이?!

마침 임신한 와이프도 고기도 먹고싶고, 나도 먹고 싶고해서 시켜보았습니다!!

삼결살을 시켜먹어보기는 첨이기에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음식을 기다렸습니다.ㅎㅎ

삼결살 도착~!!!! 도시락과 냉면 김치찌게 등등을 시켰습니다.

하남돼지집 삼결살 배달 도착!!

왼쪽 위에 있는 김치는 볶음김치에요~! 나머지는 매장에서 먹은 그대로~~~!!
명이나물, 파절이, 소금, 와사비 등등 매장에 나오는 모든 반찬이 다 있습니다!ㅎ


하남돼지집 배달 삼겹살

삼겹살은 기름기도 적당하고, 먹을만했습니다.
나가기 귀찮거나 나가기 힘든 상황일때 시켜먹어볼만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배달이 빠르고, 은박포장?
덕분에 고기가 따뜻~~ 했습니다!

상추쌈도 싸먹고, 명이나물에도 싸먹고, 소금찍어서 와사비랑도 먹고.
다양하게 먹으니 맛있습니다.

냉명과 육수

냉면은 역시나 현장에서 바로 먹는게 맛있더군요..ㅎㅎ;
면이 뭉쳐서 푸는데 시간이 걸렸지만 그럭저럭 먹을만하긴 합니다.

하남돼지하면 도시락!? 그리고 상추랑 고추

도시락도 따뜻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다만 상추가 양이 조금 아쉬웠지만 배달임을 감안하여..
쌈을 평소에 많이 싸드시는 분은 동네에서 상추를 조금 사놓으시는걸 강추

하남돼지집 삼겹살 배달시켜서 먹을만 하네요~!!
코시국이다보니 삼겹살 갑자기 먹고싶을때 또 시켜먹어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