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건대 맛집] 건대연어덮밥 배달 후기

by 쪼봉2 2021. 7.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연어가 땡기는 날!! 그래서 급하게~
건대 연어맛집으로 유명한 건대연어덮밥에서 배달주문을 시켰습니다.!
코시국이다보니 최근에는 배달을 많이 먹게 되네요..ㅎㅎ

아무튼 연어덮밥과 초밥을 빠르게 주문했습니다.

- 주문 : 두툼연어초밥 1개 + 연어옆밥 1개(연어 5피스 추가) + 수제 고로케 2p

주문한지 30분도 안되서 도착!! 빠른 배송에 우선 감사!!

건대연어덮밥 포장되서 온 모습
건대 연어덮밥 포장 1차 해제~!

포장이 정말 깔끔하게 왔습니다. # 건대연어덮밥 # 헤시테그도 있네요..ㅎㅎ;

사장님의 편지..

코시국이다보니 이런 편지가 왔네요.. 모두 함께 힘내서 코시국을 이겨냅시다!!
자 이제 포장을 2차 해제하고, 언능!! 연어님의 실물을 영접해봐야 겠습니다.

건대연어덮밥 포장 2차 해제!

와우.. 우선 비주얼은 합격!! 하나씩 맛 리뷰드리겠습니다. 촵!촵!촵!

연어덮밥

건대연어덮밥의 마스코트 다웠습니다. 연어는 정말 두툼하고 부드럽고, 신선했습니다.(와사비 존맛탱)
배달이아니라 매장에서 먹는 기분? 사진상 안보이지만 안에 있는 밥의 양념도 굿굿!

두툼연어초밥

위쪽은 생연어 아래쪽은 아부리(구운연어)입니다. 연어가 정말 두껍고, 부드럽습니다.
연어덮밥이랑 초밥시키실거면 연어덮밥에 연어 5피스 추가는 안하셔도될듯..
두명이 먹기는 조금 많은(?)듯하지만 안하면 조금 아쉬울 것 같기도하고..ㅎ;;
연어 자체가 맛있으니 연어덮밥이나 초밥이나 다 맛있네요!

요건 보나스로 주신 모밀~!

연어만 먹다가 시원한 국물에 모밀먹으면 입안이 더 상쾌해지네요.!!
맛은 보통입니다~!ㅎ

수제고로케2P

마지막으로 수제 고로케2P입니다. 사이좋게 1개씩 나눠먹었어요..ㅎㅎ
안에 치즈와 감자로 만들어진 고로케입니다. 케챱에 찍어먹을 수 있게 왔어요.

고로케도 먹을만 했지만 연어가 너무 맛있어서 기억이 살짝 흐릿흐릿!!
그래도 같이 곁들여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연어요리를 난생 처음 배달로 시켜먹어봤어요.!
결과는? 대만족입니다!(뱃속 아가도 대만족!!)

집에서 연어먹고싶을 때 건대입구역 건대연어덮밥 배달!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