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잠실 고든램지버거 후기

by 쪼봉2 2022. 12. 30.
728x90
반응형

잠실 고든램지버거후기

평소 지나갈때마다 줄서있길래 궁금했는데 우연히(?) 기회가 되어

 

고든램지버거를 먹게 되었네요..ㅎㅎ (작정하고 간건아님)

 

아주 짧은 줄을 서서 미리 메뉴판 확인중~!!

크리스마스 스패셜 메뉴가 있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처음온지라.. 

우선 맛있다는 기본메뉴들부터 먹어야 겠다고 생각함.

고든램지버거 메뉴판 앞뒷면
내부 실내모습

 

버거 커팅용 나이프가 먼저 나오고~

주문한 디저트와 음료인 크림 브륄레 푸딩&오레오 쉐이크와 레몬에이드가 이어서 나왔습니다.

브륄레 푸딩&오레오 쉐이크는 정말 달달하면서 맛있었어요.

근데 버거를 먹으면서 먹기는 좀 부담드럽더라구요. 디저트로 따로 먹는걸 추천!!

버거는 포레스트버거랑 아메리칸 버거를 주문했습니다.

 

포레스트버거와 아메리칸 버거

포레스트버거는 기존에 못먹어본 특별한 맛이 느껴졌고, 아메리칸 버거는 아는 맛이지만

남다른 패티맛 덕분에 깊은 정통 미국식 버거맛이 강한 맛있는 버거였어요.

개인적으로는 포레스트 버거 추천!!

어니언링

감튀시킬까 어니언링 시킬까 고민하다가 어니언링을 시켰는데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추천!!

먹다보면 이렇게 먹게되지만.. 맛있습니다.

ㅎㅎ 고기는 기본적으로 미디엄으로 구워서 나와요.(주문시 조절가능)

먹다보니 대화도없이 쓱싹... 찌봉이의 우아하게 먹는 모습을 찍고 싶었으나.. 실패..ㅎㅎ;;

한번 먹어보면 다음엔 다른걸 먹어봐야겠다~~! 라는 다짐을 하게되는 고든램지버거 후기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몇번은 더 가봐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아래 영상은 버거의 단면 영상이니 참고하세요~!

포레스트버거 단면

 

아메리칸버거 단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