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잡다구리 정보공유~!

돌잔치 답사 후기(돌잔치 전문점 더 아너스)

by 쪼봉2 2022. 8. 31.
728x90
반응형

돌잔치 답사 후기[돌잔치 전문점 '더 아너스'(舊 피에스타9)]

 

우리 첫 아이의 돌잔치를 위해 광진구에서 돌잔치를 알아보던 중

 

돌잔치 전문점 더 아너스에 방문하여 상담 및 답사하게 되었고,

 

답사 결과 위치+가격+장소 삼박자가 고루 갖춰져있어서 바로 예약했답니다.

 

중랑구이지만 광진구를 포함한 인근에서는 가장 가성비 좋은 돌잔치 전문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약실
드레스룸과 메이크업실

예약실부터 드레스룸과 메이크업실이 바로 이어져있어 한눈에 시설을 파악하기 용이했어요.

 

포토존

야외에 멋진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사진찍기도 너무 좋네요.

 

저희는 보증인원 90명으로 스텔라 홀로 예약했답니다.

평일답사에서 우선 구조 및 동선 등을 확인했고,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뷔페

뷔페가 예약한 홀 바로앞에 있어서 동선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엄마 의상 확인하는 동안 우리아이 머리띠와 모자도 씌워보고 놀면서 즐겁게 기다렸어요. ㅎㅎ

 

내부 시설투어 및 의상선택과 피팅까지 마치고 만족스럽게 돌아갔습니다.

일정이 안 맞아서 시식은 아직 못했지만 음식은 워낙 맛있기로 유명해서 크게 걱정되지 않네요. ㅎ

돌잔치가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반응형